회사소개

인사말

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a101.jpg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산도깨비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리고 환영합니다.

저희 산도깨비는 1986년 "맑고 건강한 환경을 창조한다"는 기업이념 으로, 맑은 공기의 상징인 "산"과 놀라운 재주를 갖고있는 "도깨비"를 결합한 산도깨비(SANDOKKAEBI)라는 독특한 브랜드로 악취제거 사업인 환경 사업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동안 TV 및 라디오 광고를 통하여 아직도 우리 귀에 익숙한 "산도~깨~비"라는 익살스런 로고송은 보다 친밀감있게 고객들에게 다가갈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현재까지도 함께하고 있습니다.

저희 산도깨비는 고객여러분의 생활 속에서 삶의 질을 향상시켜 주는 방향제 및 환경사업의 선두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현재 차량용, 가정용, 산업용 공기청정제, 방향제, 탈취제 등을 제조·판매하고 있습니다.

산도깨비는 다양한 제품과 전국적인 유통망을 통해 차량용 공기청정제의 시장 점유율 1위를 고수하며 항상 국민건강와 환경보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탈취제 및 생활 세제류, 섬유 유연제, 살충제 등 생활용품을 개발·시판하여 맑고 깨끗한 생활 속에서 고객들과 함께 함께하는 "산도깨비"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또한, 산도깨비라는 국내 고유 브랜드 및 캐릭터를 활용하여, 완구용품·아동용품·인테리어 소품 등 팬시 사업등을 통하여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산도깨비"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자 합니다.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